Introduction


캠핑장 소개

ABOUT 좋은카라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 곳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피톤치드향 가득한 힐링 공간!

좋은카라반 캠핑장은 금오산 가장 높은 곳에서 안태호와 천태호를 바라보는 피톤치드향이 가득한 숲속 힐링 캠핑공간 입니다. 연인, 친구, 가족, 회사 워크샵등 각종 모임 등이 가능하도록 꾸며진 카라반과 펜션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카라반은 개별 바베큐가 가능 하도록 독립적인 공간으로 구분 하였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이 마련되어 있는 곳. 그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시간을 ' 좋은카라반 ' 에서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펜 션>


60평형의 가족, 회사 워크샵, 대학 MT등 다양 한 용도로 이용이 가능한 신축 펜션입니다. 내부에 대형 양문형 냉장고, 대형 TV, 침대, 쇼파, 10인식탁, 인덕션, 가스렌지, 전자렌지, 밥솥 등이 있습니다. 두개의 방과 거실, 다이닝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카라반>


김해가야테마파크 좋은캠핑 카라반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고급형 최신형 카라반으로 기본 2인/최대 4인, 기본4인/최대 6인의 두가지 크기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내부에 각종 주방도구, 인덕션 등이 있어 식사가 가능합니다(연기 및 냄새나는 음식 주의). 외부에 천막으로 둘러 쌓인 바베큐 시설이 있어 비, 눈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영장>


유명 호텔 및 관광지와 닮은 인피니티풀을 구성하여 하늘, 땅, 호수, 숲에 둘러 쌓인 자연 그대로의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등산로>


캠핑장 앞쪽과 뒷쪽으로 천태산, 안태산을 아우르는 등산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이 마련되어 있는 곳. 그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시간을 ' 좋은카라반 ' 에서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